권리로 물들다!
인천광역시서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
권리중심의 평생교육지원서비스를 실천합니다.

발평이야기

서구 센터 귀염둥이 수기씨를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윤두근 작성일 19-05-22 19:05 조회 4,753회 댓글 2건

첨부파일

본문

183cm의 키, 쩍 벌어진 어깨, 탄탄한 엉덩이를 가진 전환교육지원팀의 거대한 귀염둥이 김수기씨를 소개하려 합니다.

 

우리 수기씨는 웃는게 너무 이뻐요. 기분이 좋을때는 담당자의 어깨에 기대어 볼을 비비며 애교를 부리는데. 그 모습이 마치 아이처럼 귀엽고 순수해서 담당자는 수기씨의 큰 덩치를 품에 와락 껴안고 쓰다듬어 주게 된답니다^^.

 

수기씨는 여러 운동에 특출난 재능을 보입니다. 축구,탁구,수영 등 다양한 종목에서 재능을 보이지요. 특히 담당자와 함께 축구를 할 때는 크게 소리내어 웃으며 쫒아오는데 그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아서 퇴근 후에도 눈에 아른거린답니다. 담당자가 피곤하거나 울적해 있다가도 수기씨의 웃음과 애교를 보면 언제 그랬냐는 듯 덩달아 웃으며 행복해집니다.

 

담당자는 수기씨 옆의 친구이자 좋은 형으로 남고 싶은 욕심 아닌 욕심을 가져 봅니다.

수기씨에게 딱딱하고 권위적인 스승의 감투를 쓴 종사자이기보다는 함께 웃을 수도 함께 슬퍼도 하는 그런 친구이자 좋은 형이 되고싶습니다.

 

우리 센터 종사자들의 바램이자 욕심은 우리 이용자들이 외롭지 않은, 행복한 삶을 누리는 것입니다. 수기씨가 행복할 수 있다면 저희는 함께 웃고 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수기씨가 집으로 돌아가고 난 지금,

수기씨의 하루가 행복했기를 기원해봅니다.






댓글목록

마끼아또님의 댓글

마끼아또 작성일

수기가 웃으면 저도  웃습니다.
수기가 행복하면 저도 행복 합니다.
수기가 밝게 웃을수 있는 시간들을 선물해 주시는 멋진 윤두근샘  예쁜 송예진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전환박선민님의 댓글

전환박선민 작성일

복도에서 만날 때마다 반가워 인사나누는 매력 넘치는 수기씨~
수기씨와 함께여서 참 좋습니다^^